MT 가기 전날 밤 불특정 단상

세면도구, 필요 없다. 안 씻을 거니까.
칫솔만 있으면 되지.
갈아입을 옷, 편안한 음주를 위해서는 트레이닝복이나 반바지 필수.
플라스틱 병에 담긴 소주,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할 거라 차량 안에서 음주 불가.
그래도 안 사 놓으니까 허전하다.
화투, 요즘에는 웬만한 숙소에 다 구비되어 있다.
하지만, 칠 시간 없을 듯.
아무튼 전혀 설레지 않는 엠티 가기 전날 밤이다.

덧글

  • 쏘닉 2009/04/04 01:53 #

    나 그 전혀 설레지 않는 심정 알 것 같은데
    왠지 나도 가봤던 그엠티일것 같아서 ㅎㅎ
    '화투, (중략) 칠 시간 없을듯' <- 여기서 대번에 알아챘음 ㅋㅋ
  • 한솔로 2009/04/06 11:19 #

    응 맞아. 그런데 오랜만에 바다를 보니까 확실히 좋더라고.
    집에서는 그렇게 움직이지 않았던 다리도 절에 오르느라 수고를 했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지~
  • 돈쿄 2009/04/04 02:14 #

    그래도 잘 놀다 오세요~~
    뭐가 어찌 되었던... 그래도 노는 것에 더 가깝자나요~~ 화이팅~~!!!
  • 한솔로 2009/04/06 11:20 #

    네, 노는 쪽에 53% 정도?
    바람 쐬는 데 의미를 두었죠.
  • Tag 2009/04/04 03:05 #

    저 역시 전혀 설레일 것 없는 엠티가 다음 주 금욜날 내정되어 있다는...ㄷㄷㄷ
    왠지 다녀오면 허무한 느낌만 가득할 듯 싶어요. ; ㅁ;
  • 한솔로 2009/04/06 11:21 #

    회사에서 가는 엠티인가 보군요. 그래도 태그 님에게는 카메라가 있지 않습니까? 멋진 사진 많이 담아 오길 바랄게요~
  • 2009/04/04 08:3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한솔로 2009/04/06 11:22 #

    저는 어렸을 때 소풍 가는 거 별로 안 좋아했어요. 정말 수업의 연장 같았다고나 할까요?
    걱정해 주신 덕분인지 이번에는 숙취도 덜하고 무사 귀환했습니다. ^^
  • sesism 2009/04/04 11:27 #

    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미나게 잘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
  • 한솔로 2009/04/06 11:23 #

    아주 희한한 동물을 만나서 재미있었어요.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물증은 없네요.
  • 오리지날U 2009/04/05 06:17 #

    헐퀴 'ㅅ' 스킨 또 바뀌었네요~

    우리집하고 비슷해서 좋습니다ㅋㅋㅋ
  • 한솔로 2009/04/06 11:24 #

    돈 안 들이고 분위기를 전환하는데 스킨 바꾸는 게 좋은 것 같아요.
    검정이 무게감도 있고 깔끔하고 좋지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