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o Mars - Just The Way You Are 보거나 듣기



국내에서는 비오비(B.o.B)의 'Nothin' On You' 피처링으로 많이 알려진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두 번째 싱글이다. 빌보드 싱글 차트 6위를 기록해 차트 어디에도 진입하지 못했던 데뷔 싱글 'The Other Side'에 비해서는 일단 성적은 좋은 편이다. 슬슬 그의 존재감이 두드러지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이번 싱글은 우선 빌리 조엘(Billy Joel)의 히트곡과 같은 제목으로 대중의 관심을 끈다. 혹시 리메이크가 아닐까 생각도 해보지만 커버 버전이 아닌 창작곡이다. 브루노 마스의 청아한 음색과 팝 성향의 곡 구성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다수 청취자에게 편하게 다가설 수 있을 것 같다. 아주 뛰어난 실력을 드러내는 것은 아니지만 대중 친화적인 멜로디가 그를 더 빛나게 만든다. 그 때문에 10월에 나올 데뷔 앨범 <Doo-Wops & Hooligans>가 더 기대된다.


덧글

  • doobie 2010/09/14 09:51 # 삭제

    자작곡인가요? 미국스타일이라기 보단 왠지 mr.hudson이 쓴 것 같은 분위기의 곡이네요. 노래시원시원해요. erasure의 "little respect"도 왠지 떠오르고. 좀 다른 얘기지만, 재범군은 좋은 노래를 너무 망쳐놨어. 그렇게 오리지널과 차이가 나는 가창력으로 왜 구집이 싱글을 내려고 했는지..
  • 한솔로 2010/09/14 16:20 #

    시원한 멜로디죠?
    뭐 그 친구는 기획사의 뜻 대로 움직일 뿐이니까요... 하라니까 그걸 냈겠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