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h Carey - Triumphant (Get 'em) (feat. Rick Ross & Meek Mill) 원고의 나열

랩 파트를 제외하곤 지극히 미미(Mimi)다운 노래다. 많은 R&B 가수가 전자음을 두른 악곡으로 트렌드에 뛰어드는 때에 머라이어 캐리는 힙합 소울로 우직하게 한 길을 간다. 하지만 여러 차례 협업해 왔던 저메인 듀프리(Jermaine Dupri), 브라이언 마이클 콕스(Bryan-Michael Cox)와 빚는 상승효과는 그리 크게 나타나지 않는다. 지난 노래들이 보였던 스타일의 연장이며, 피아노 리드와 잘게 쪼갠 비트의 연결로 조직된 규격도 딱 예전 수준에 머문다. 깔끔한 선율과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이긴 해도 두 객원 래퍼에 가려지는 듯한 느낌도 든다. 수수한 답습으로 인해 이번 노래의 차트 장악력은 미미할 것 같다.

덧글

  • 도망니 2012/08/23 10:46 #

    들어봤는데, 가사는 못알아들어서.. 잘 모르겠지만, 그렇게 돋보이는 노래는 아닌 느낌이네요.

    머리이어캐리의 디바스러운(?)곡들을 제외하면
    Shake It Off 나, Busta Rhymes 랑 했던 Know What You Want 같은 곡은 아직도 정말 좋아해요.



  • 한동윤 2012/09/02 17:05 #

    많이 약하죠. 그리고 음악 풍토가 일렉트로팝 쪽으로 가서 그런 스타일 아니면 별로 안 먹히고요. 비틀스의 기록을 깰 유력한 가수였는데, 아마 어려울 것 같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