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조, 전국 카페 콘서트요청 쇄도 '충청도, 경기도로 이어간다' 그밖의 음악

요조의 전국 카페 콘서트 '요조 in Cafe'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라도에 이어 충청도, 경기도 지역에서도 개최된다. 각 지역의 카페에서 소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3월 1일 대전과 천안에서, 3월 2일 일산과 수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제2막 충청/경기도 편은 오는 2월 22일, 23일 양일간 전라도 지역에서 열릴 '요조 in Cafe'소식에 다른 지역 팬들의뜨거운 요청이 쇄도해 충청도, 경기도 지역으로 확대하기로 한 것. '요조 in Cafe'를 기획한 부루다콘서트는“전라도 지역 팬들의 반응이 뜨거워 다음 행선지를 모색하던 중 가장 팬들의 참여가 활발한 충청도, 경기도 지역의 팬들을 만나러 가기로 했다”고 하면서 “이번 콘서트 역시 개최 확정을 위해서는 네 곳 중 세 곳 이상의 선티켓(일명 부루다티켓)이 매진되어야만 콘서트가 확정되므로 전라도 지역팬들 이상의 활발한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카페라는 장소의 특성상 가까운 거리에서 팬들과 호흡할 수 있고 보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반응이 더욱 뜨겁다.

요조의 충청도, 경기도 콘서트는 2월 6일 오전 10시부터 부루다콘서트(www.burudaconcert.com)에서 대전, 천안, 일산, 수원 지역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burudaconcert.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burudaconcert
트위터 twitter.com/burudaconcert
블로그 blog.naver.com/burudaburuda

부루다콘서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