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동안 펼쳐지는 음악문화축제 [HONGDAE FEST] 그밖의 음악

사운드홀릭이 만드는 최고의 컬처 프로젝트! [ HONGDAE FEST ]
음악과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모든 이가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길들여지지 않는 매력적인 음악과 문화가 숨쉬는 홍대에서 펼쳐지는 라이브와 문화 프로그램을 즐기자!

10년간 홍대 지역을 기반으로 아티스트 비즈니스를 함께해온 사운드홀릭에서 선보이는 2014년 첫 번째 프로젝트 놓칠 수 없는 즐거움 Let's play with “홍대 페스트”가 다가오는 3월에 열린다. 3월 한 달간 진행 될 홍대 페스트에서는 홍대를 상징하는 클럽과 명소들을 기반으로 한 라이브 프로그램과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공연에서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이지형, 9와 숫자들, 솔튼페이퍼, 스웨덴세탁소, 강아솔, 홍대 음악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젊은 에너지의 쏜애플, 바이바이배드맨, 고고보이스, 실험적이고 창조적인 사운드의 써드스톤, 김간지x하헌진,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등… 홍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또한 2014년 월드컵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슈퍼키드, 불독맨션, 트랜스픽션, 넘버원코리안의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홍대에서 독자적인 색깔을 구축하고 있는 클럽 오뙤르, 제비다방, 재머스 등 다양한 공간과 클럽에서의 특별한 라이브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5월에 진행될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4 의 루키 오디션도 열린다.

음악 프로그램 외에도 전기 사용 없이 친환경적인 추출법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커피 아카데미, 개성이 넘치는 독립 출판물 전시 및 팝업스토어, SNS상에서 화제를 몰고 왔던 소량 야채 판매 퍼포먼스 개인주의야채가게 등의 문화 프로그램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 문화는 늘어나지만 놀이 문화가 부족한 상황에서 비싼 공연 티켓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청소년에게는 50% 특별할인 혜택도 있으니 홍대의 상징인 라이브음악을 찾는 이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홍대만의 문화생태계를 더욱 발전 시키고자 하는 취지의 홍대 페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마포지역 뮤지션과 레이블에게 참여 기회를 열어둠으로써 이들의 지지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점점 상업화 되어 가고 있는 도시들 속에서 자신들만의 매력을 간직한 다양한 문화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도심형 멀티 컬쳐 페스티벌인 홍대 페스트를 통해, 새로운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는 건 어떨까?

홍대 페스트의 주요 아티스트에 대한 1차 라인업 발표는 2월 12일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 오픈은 2월 18일 사운드홀릭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2차 라인업은 다가오는 2월 20일에 공개된다.

일시: 3월 한 달간 매주 목, 금, 토, 일
장소: 사운드홀릭시티 클럽 외 홍대 일대의 클럽 및 카페 등
출연: 이지형, 스웨덴세탁소, 강아솔, 쏜애플, 술탄오브더디스코, 불독맨션, 슈퍼키드, 트랜스픽션, 9와 숫자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고고보이스 외 다수 출연

자료 제공: 사운드홀릭

덧글

  • 몽고메리 2014/02/18 19:05 #

    오잉 갤러시익스프레스가 있네요. 대마초 사건에 연루된 멤버 말고 다른 멤버를 뽑은걸까요? 아니면 그 밴드가 갤러시익스프레스가 아니었나...

    어쨌든 공연 재밌겠어요~
  • 한동윤 2014/02/18 21:52 #

    글쎄요. 그 부분에 대해서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말 그대로 대잔치가 되겠어요~
  • 시골농사꾼 2014/02/24 14:24 # 삭제

    여기는 하루에 버스도 4대만 다니는 완전 시골이라 공연보러 갈려면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에~휴 ㅠㅠ
    빨리 지방에도 라이브 클럽문화가 확산되어야 할텐데요. 많이 가고싶네요 흑흑..

    점심먹고, 들에가서 남은 농사일이나 해야겠네요 ㅠㅠ
  • 한동윤 2014/02/25 11:52 #

    완전 변두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전히 서울, 수도권에만 산업과 인구가 집중되니 지방의 문화 시설과 행사가 성장할 수 없는 게 쉽게 해결되지 않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