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Kids On The Block - The Whisper 보거나 듣기



뉴 키즈 온 더 블록이 작년에 새 앨범을 냈었다. 앨범 타이틀이 [Ten]이었나? 리드 싱글 'Remix'는 전자음이 들어간 아웃캐스트의 'Hey Ya!'라고 하면 적당할 정도로 로큰롤에 트렌디한 일렉트로 사운드가 결합된 음악이었다. 경쾌하고 후렴도 귀에 쏙 들어와서 인기를 얻을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전혀 그러지 못했다. 빌보드 100위 안에도 아마 못 들었을 듯. 인디 레이블에서 앨범을 내서였는지 매체들에서조차 신보에 대한 기사를 볼 수 없었다. 당연히 우리나라에는 라이선스되지 않았고. 오늘 문득 생각나서 유튜브에 누가 풀 앨범을 올리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찾아봤는데 풀 앨범은 없고 그룹의 공식 페이지에 이 노래의 가사 비디오가 등록돼 있더라.

노래는 전혀 임팩트가 없지만 사진으로 구성한 뮤직비디오에는 시선을 떼지 못하겠더라. 꼭 광고 같음.





조던 나이트랑 도니 월버그는 여전히 공연장에서 상의 탈의하네. 몸매가 망가지지 않아서 그래. 부럽다~

덧글

  • 시골농사꾼 2014/02/28 12:17 # 삭제

    이 형님들은 당대 인기 끌었을때 화려했죠. 멋일을때 끝내는게 가장 멋진데 말이죠.
    음악적인 욕심때문인지, 돈이 필요해서 인지는 잘몰라서 음반에 대한 평을 않좋을 것 같아요?
    미국에 테이크댓이 되기에는 많이 역부족이네요
  • 한동윤 2014/03/01 14:57 #

    그러게나 말이에요. 컴백 앨범은 정말 형편없었고 백스트리트 보이즈랑 신곡 하나 들어간 프로젝트 앨범을 내는 등 노골적인 상업행위를 보여서 안 좋아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