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멘틱펀치 명품 페스티벌 [RP Fest] 개최! 그밖의 음악

항상 새로운 도전과 시도로 그들만의 길을 열어가고 있는 로맨틱펀치가 또 하나의 이색적인 새로운 공연에 도전한다. 로맨틱펀치는 이미 1000회 이상의 거리공연과 또한 매달 진행되고 있는 그들의 브랜드 공연인 '로맨틱파티'로 꾸준함은 물론 흥행성까지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큰롤 밴드이다.

7월6일 마포아트센터에서 그들의 브랜드 공연이자 단독 공연인 '로맨틱파티'가 이번에는 55번째를 기념하여 'RP Fest'라는 이름의 페스티벌로 개최된다. '로맨틱파티 - RP Fest'의 개최 소식도 그러하지만 더욱 반가운 것이 국가대표급 불세출의 로큰롤 뮤지션들의 집결 소식이다. 해당 페스티벌의 라인업으로는 이번 공연을 개최하는 공연종결자 로맨틱펀치는 물론,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 인디밴드의 영원한 히어로 '크라잉넛', 폭발적 에너지의 탈진 로큰롤밴드 '갤럭시익스프레스', 몽환과 환타지의 결정체 '내 귀에 도청장치', 날것 그대로의 감성리듬 '게이트 플라워즈', 중독성 강한 수려한 멜로디의 로큰롤 '트랜스픽션', 광기 어린 무대위의 진정한 광대 '고고스타', 열정과 감성 사이에 쏱아지는 에너지 '안녕바다'도 출연하기로 하여, 메이저와 인디 뮤지션의 구분 없이 라이브의 절대 강자들을 한 데 모아놓은 꿈의 라인업이기 때문에 많은 록 마니아들의 지지가 예상된다.

한편 로맨틱펀치는 록밴드로는 국카스텐 이후 처음으로 40번째 '로맨틱파티'를 AX(악스)홀을 매진시키는 데에 성공하고, 그 후 50번째 '로맨틱파티'를 10회 클럽 투어 전체 매진의 기염을 토하며 흥행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였다. 그러한 그들이 55번째 '로맨틱파티'는 'RP Fest'라는 그들의 이름을 건 이색적인 록페스티벌을 개최하려고 하고 있다. 로맨틱펀치의 'RP Fest'가 알찬 기획으로 또 하나의 명품페스티벌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일시: 2014년 7월 6일 (일요일)
장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자료 제공: 퀸엔터테인먼트

덧글

  • 2014/06/11 22:54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