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BE M-16 블루투스 이어폰 구입 불특정 단상

아이폰 번들 이어폰의 음질에 실망도 하고 줄의 활발한 꼬임에 살짝 짜증이 나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한번 써 봐야겠다고 생각하던 참에 하루에도 몇 번씩 홍보메일로 불필요한 구매를 충동질하는 쿠팡의 브리츠 이어폰 광고를 만나고 말았다. 바로 휴지통으로 보내지 못하고 결국 제품 정보 페이지로 들어가 안구에 초점을 잃고 구경 삼매경에 빠졌다. 어차피 저가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있던 터라 20% 할인가는 살며시 마우스를 파지한 오른손의 검지를 클릭질로 이끄는 중력으로 작용했다.

지저분하게 긴 도입부를 지나 아무튼 물건 도착.



박스 샷.



박스 오픈 샷. 그물망으로 된 주머니, 충전 케이블, 스페어 캡 등으로 구성돼 있다.



케이스를 풀어헤친 후의 이어폰 샷.

가장 중요한 사용 후 소감: 별로임, 비추.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중음역대는 괜찮은데 고음역이 살짝 아쉽다는 평이 보이는데, 이 회사가 이런 식으로 알바들한테 리뷰를 작성하게 하는 모양이다. (물론 아닐 수도 있겠지만 저런 멘트가 많음) 음원사이트의 앱으로 이퀄라이저를 바꿔 가며 여러 장르의 노래를 몇 곡 들어 봤지만 저음, 중음, 고음 다 거기서 거기. 자체 출력량이 딸려서 이어폰의 가장 큰 소리로 해도 시원한 울림이 없음. 쓰다 보면 적응은 되겠으나 착용했을 때 편안한 느낌은 안 듦. 그래도 돈 주고 샀는데 쓰긴 써야지 하는 생각 절대 안 듦.

난 오디오 마니아도 아니고 고음질을 탐닉하는 사람이 아니지만 이걸로 음악을 들어 보고 아이폰의 이어폰에 그냥 감사하며 살기로 했음.

덧글

  • 코크 2014/07/01 10:46 #

    이어폰이 음질도 음질이지만
    착용시에 살짝 들뜬 느낌이랄까.. 잘 빠져버리더군요..
    동봉된 큰사이즈도 껴봤는데 그게 그거더군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한다면 기존 이어폰도 사용이 가능한 소니 제품을 추천하고싶네요
  • 한동윤 2014/07/01 23:02 #

    글쵸? 그냥 귓구멍에 걸친 느낌이 좀 심해요. 후회마급이라는... 소니 이어폰 한번 검색해 볼게요~
  • 이환 2014/07/05 00:49 # 삭제

    가장 중요한 사용 후 소감에서 빵- 터졌어요;;
  • 한동윤 2014/07/07 11:55 #

    잘 지내고 계시죠? '나름 친정'에서의 일은 괜찮고요? ^^
    정말 저거 산다는 사람 말리고 싶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