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퍼펙트 2] 트레일러 공개 스크린 상봉



아카펠라 음악영화 [피치 퍼펙트 2]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슈퍼볼 때 짤막한 트레일러가 방송됐고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전과 영상 구성이 조금 다르다. 주인공 베카 역의 애나 켄드릭(Anna Kendrick), [박물관이 살아 있다 3]을 통해 인지도를 더 높인 뚱보 에이미 역의 레벨 윌슨(Rebel Wilson), 동양인 비트박서 릴리를 연기한 하나 매 리(Hana Mae Lee) 등 전편의 출연자들이 어느 정도 다시 얼굴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미국 대학들 간의 경연이 아니라 세계로 판이 커진 듯하다. 조명, 멀티 브라운관을 통한 시각 효과와 그룹들의 안무 등 볼거리도 더욱 화려해졌다.

초반 공연 장면에 흐르는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의 'Wrecking Ball', 잠깐 나오는 배틀 장면에서 부르는 벨 비브 드보(Bell Biv DeVoe)의 'Poison', 어 트라이브 콜드 퀘스트(A Tribe Called Quest)의 'Scenario'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이 아카펠라로 새롭게 재탄생될 것을 생각하니 벌써 흥분된다. 1편에서는 전통과 트렌드의 어울림이라는 주제를 풀어냈는데 이번에는 영화가 오락 외에 어떤 의미를 담을지도 기대된다.

* 영화는 미국 기준 5월 15일 개봉 예정
* 트레일러를 보니 1편과 마찬가지로 도입부는 지저분한 걸로 시작되는 듯.
* [피치 퍼펙트] 훌륭한 목소리의 향연 http://soulounge.egloos.com/3490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