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락컴퍼니, 공연과 파티가 결합된 [탕아의 크리스마스] 개최 그밖의 음악


인디레이블 러브락컴퍼니와 복합문화공간 에무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파티와 공연이 결합된 [탕아의 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탕아의 크리스마스]는 러브락컴퍼니와 에무가 2015년 한해 동안 함께 진행해온 [탕 프로젝트]의 마지막 기획공연이다. [탕 프로젝트]를 통해 [성심껏 탕진하라! – 러브락 레이블쇼], [가진 것을 낭비하라! – 탕진시장], [지쳐 쓰러지고 탈진하라! – 탕탕탕카니발] 등 독특하고 자기서사가 확실한 공연들을 기획해왔다. [탕 프로젝트]는 지금을 탕진하고 낭비할 용기가 필요하다는 발상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로 부정적인 의미로 통용되는 '탕진'이라는 개념을 '충만'한 공연문화로 풀어내려는 시도다.

[탕아의 크리스마스]는 [탕 프로젝트]의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연례행사처럼 개최해오던 기존 러브락 크리스마스 파티를 프로젝트 취지에 맞게 확대/변형한 파티공연이다. 이날 행사에선 러브락컴퍼니 소속 뮤지션들이 이날을 위해 창작한 캐롤을 모은 컴필레이션 앨범을 관객들에게 나눠주고 무대에서 공연하는 등 평소에 볼 수 없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예매관객 모두에게 지중해 전문 레스토랑, 에무 또르뚜가에서 준비한 프리미엄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매는 러브락컴퍼니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예매링크: http://bit.ly/tangxmas

[탕아의 크리스마스]
기간: 2015년 12월 25일 (금)
장소: 복합문화공간 에무
출연: 갤럭시익스프레스/파블로프/익시/데드버튼즈
시간: 6PM~
내용: 공연+파티(캐롤 발표)
티켓: 예매 44000원(프리미엄 케이터링 포함)
주최/주관: 러브락컴퍼니/복합문화공간 에무

보도자료 제공: 러브락컴퍼니


덧글

  • 쿠루미 2015/12/16 21:41 #

    갤익 잼있쥬!!!!!!!!!!!!!!!!!
  • 한동윤 2015/12/17 11:39 #

    그렇쥬~!!! 에너지의 대방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