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드페이퍼(Rude Paper) - Two Rudi Boyz 보거나 듣기



쿤타(Koonta)와 프로듀서 알디(RD), 기타리스트 케본(Kevon)으로 구성된 레게 그룹 루드페이퍼가 작년 말 발표한 2집 [Destroy Babylon]의 수록곡 'Two Rudi Boyz'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레게를 바탕에 두면서 힙합, 소울, 일렉트로니카 등을 혼합해 이채로운 스타일도 함께 내보인 그룹은 자메이카에서 이번 앨범을 제작했다. 그곳의 레게 장인들과 작업함으로써 노래들은 한층 단단한 완성도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이국적인 정취를 자연스럽게 내게 됐다.

루드페이퍼는 그동안 타이틀곡 '꿈이라도 좋아'를 비롯해 'East Rockers', 'Sons of Liberty' 같은 수록곡들을 뮤직비디오로 선보이면서 자메이카의 풍경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그룹은 [로드 투 자메이카(Road to Jamaica)]라는 제목의 음반 제작 다큐멘터리를 여섯 편에 나눠 공개했다. 이 영상들을 통해서 루드페이퍼가 현지 뮤지션들과 교류하는 모습, 노래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다.




루드페이퍼 영상 페이지 https://www.youtube.com/user/aaplayerz/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