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빌리카터 단독콘서트 [싸우자] 그밖의 음악


전국투어 찍고 서울 단독콘서트 돌아 유럽으로

3인조 인디록 밴드 빌리카터는 작년 11월 정규 1집 [Here I Am]을 발표하고 2017 한국대중음악상 록 싱글부문 노미네이트, 네이버 오늘의 뮤직 선정 등 좋은 평을 받았다. 앨범 발매 쇼케이스 이후 올해 1-2월 7회에 걸친 전국투어를 감행한 빌리카터의 2017 첫 단독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4월 29일 7시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빌리카터의 단독 콘서트에는 선배 밴드 갤럭시 익스프레스와 스트릿건즈가 축하 게스트로 함께 한다. 춤추고 뛰고 돌진하며 에너지 가득하기로 정평이 난 빌리카터의 단독 콘서트는 기대하기에 충분한 무대가 될 것이다.

빌리카터는 김지원(보컬), 김진아(기타), 이현준(드럼)으로 구성된 3인조 록밴드이다. 김지원, 김진아의 2인조 어쿠스틱 프로젝트로 시작한 빌리카터는 드러머 이현준이 합류한 이후 본격적인 밴드 포맷으로 활동했다. 2015년 6월 데뷔 EP [The Red]를 발매한 이후 '한국대중음악상 3개 부문 노미네이트', '네이버 이주의 국내음반', '음악취향 Y 2015년의 신인아티스트',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신인발굴 프로젝트인 '2015 K-루키즈' 등에 선정되었다. 두 번째 EP [The Yellow], 첫 정규작 [Here I Am]을 발표한 후 EBS 스페이스 공감, 잔다리페스타, 재즈 인 서울, 제주 스테핑스톤 페스티벌 등에 참여하며 활동의 무대를 넓혀 가고 있다. 그리고 빌리카터는 작년 잔다리페스타를 통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유럽 최고의 쇼케이스형 페스티벌에 초대받아 2주간의 유럽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5월말 영국, 스페인 등 유럽투어를 나서는 빌리카터의 강력한 출사표가 될 것이다.

일시: 2017년 4월 29일(토) 19시
장소: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게스트: 갤럭시 익스프레스, 스트릿건즈
티켓: 예매 25,000원 / 현매 30,000원
예매: 네이버예약 / 인터파크 / 두인디티켓
문의: 일렉트릭 뮤즈 02-325-1731

Billy Carter
김지원: Vocals, Melodica, Keyboards, Tambourine
김진아: Guitar, Harmonica, Chorus
이현준: Drums, Percussions, Chorus

보도자료 제공: 일렉트릭 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