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출연 영화 [좋아해 너를] 9월 14일 개봉 그밖의 음악

최근 [프로듀스 101] 두 번째 시즌에 출연해 화제가 되며 음원 역주행까지 일으킨 뉴이스트가 출연한 영화라고 한다.
묻힐 뻔했는데 뉴이스트 이렇게 경사를 맞는구나. 신기하다.

아래는 보도자료 내용

--------------
뉴이스트가 전하는 사랑 이야기, <좋아해, 너를> 9월 14일 개봉 확정!
관객들 폭발적인 성원으로 펀딩 성공 및 극장 개봉 화제!
2012년 데뷔한 후,지난 4월부터 6월까지 방영된 Mnet의 ‘프로듀스 101 시즌 2’ 통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뉴이스트 멤버 전원이 출연한 영화 <좋아해,너를>이 국내 개봉을 오는 9월 14일로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좋아해,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들의 달콤쌉싸름한리얼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우연히 시작된 사랑이 가져다주는다양한 감정들과 상황들을 섬세하게 그려낸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로 제28회 도쿄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호평을 받았다.일본 개봉 당시 <린다린다린다><마이 백 페이지><오버 더 펜스>의 야마시타노부히로 감독과 <화장실의 피에타>의 마츠나가다이시 감독의 극찬을 받은 수작이다.현재 ‘뉴이스트W’로 활동하고 있는 최민기가 과거의 상처를 지닌 채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는 주인공 ‘레온’ 역으로 출연하며 김종현, 강동호, 아론과 함께 ‘워너원’으로 활동을 시작한황민현까지 출연, ‘뉴이스트’ 완전체를 만날 수 있는 영화로 알려지기 시작해 국내 영화팬들 사이에서 개봉 문의가 쇄도했다.그 결과,영화팬들의뜨거운 성원 속에 지난 5월 15일 국내 최대 규모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좋아해,너를>상영관 확보 프로젝트’가오픈되었으며,오픈한 지7분 만에 100% 목표 달성 및 펀딩 종료일인 6월 21일 무려 2239%라는 성공적인 달성률로 마무리되어 화제를 모았다.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으로 개봉까지 확정 및 그 이후 2차 앵콜펀딩으로 진행된 ‘개봉 확정 기념 특별 유료 시사회’ 펀딩도1398%의 달성률로 성공, <겟 아웃><지랄발광 17세><플립>에 이은 강제 개봉작 계보를 이어받는 작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현재 팬들과 관객들의 요청으로 지난 8월 10일 투자형크라우드펀딩도오픈되어 진행 중이다.


뉴이스트 멤버 전원이 총출동하는 화제작이자와디즈에서오픈된 상영관 확보 프로젝트의 폭발적인 성원으로 시작해,관객들에 의한 강제 개봉작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좋아해,너를>은 오는 9월 14일, CGV 단독 개봉 예정이다.




* INFORMATION

제    목좋아해,너를
원 제 知らない, ふたり(영제: Their Distance)
감       독    이마이즈미리키야
출       연    최민기, 아오야기후미코,칸 하나에, 황민현, 김종현,강동호, 아론
장 르드라마,멜로
수 입/배 급디오시네마
러닝 타 임    107분
관 람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국 내 개 봉    2017년 9월 14일, CGV 단독 개봉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docinema.kr
공식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o.cinema


* SYNOPSIS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는 너에게,내 마음을…전할 수 있을까?

수제 구두가게에서 일하는 ‘레온(최민기)’은 남들이 모르는 자신만의 아픈 상처로 인해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채 묵묵히 일에만 전념하며 살아왔다.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만나게 된 ‘소나(칸 하나에)’에게 계속 신경이 쓰인다.구두 가게로 접수된 ‘소나’의 구두를 통해그녀를 찾게 되지만 ‘소나’ 곁에는 언제나‘상수(황민현)’가 있다.

함께 일하는 ‘렌’을 남몰래 좋아하는 ‘코카제(아오야기후미코)’는항상 혼자 지내는 ‘렌’을 바라만 볼 뿐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한편, ‘소나’의 부러진 구두를 맡기러 온 ‘상수’는‘코카제’에게 한 눈에 반하게 되고아르바이트 동료이자 절친인 ‘지우(김종현)’의 연인 ‘소나’에게 상담을 하게 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